경제 뉴스

아펠가모 앳 홈의 갈릭 향라새우, 이게 진짜 캠핑의 맛!

경제전문가 지오 2023. 9. 6. 09:36

"가을 캠핑의 완성! 아펠가모 앳 홈의 프리미엄 밀키트 '갈릭 향라새우'"

 

목차

1. 가을 캠핑 트렌드와 밀키트 열풍
2. 해산물 요리의 인기와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

3. 갈다른 - 감칙맛 나는 갈릭 향라새우

4. 아펠가모 앳 홈과 유모멘트

5. 결론

 


1. 가을 캠핑 트렌드와 밀키트 열풍


최근, 한국은 가을 캠핑 트렌드에 푹 빠져있습니다. 한국무역통계진흥원의 자료에 따르면, 2021년 국내 캠핑 인구는 700만명을 넘어섰고, 이는 2019년 대비 약 30% 성장한 수치입니다. 더욱이 엔데믹 이후에도 이런 캠프문화는 계속해서 성장하며, 2022년 국내 캠프 시장 규모는 전년보다 20% 성장하여 약 7조원대를 기록하였습니다.

가을철 날씨가 점차 선선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오토 캠프, 글램핑, 키즈 캠프, 애견 캠프 등 다양한 형태로 가을천에 맞춰 이색적인 커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이러한 추세 속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것이 바로 '밀기트'입니다.

 

아펠가모 앳 홈
아펠가모 앳 홈

2. 해산물 요리의 인기와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

전형적인 바비큐에서 벗어나 해산물 요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 그 중에서도 식재료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당연하게도 '새우'입니다.

아팰가몬 앳 홤 프리미업 카터링 서비스에서 출시한 ‘갈다른’ 밀기트는 직접 집에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고품격 해산물 메뉴로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.

3. 갈다른 - 감칙맛 나는 갈릭 향라새우


‘갈다른’은 매콤한 곡추부각과 곡소한 볶음 양념 땅콩을 함께 더해 갓 튀긴 듯 바삭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새우 요리입니다. 이런 고급 중식 요리 퀄리티를 원 팬으로 10분 만에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어, 가을철 캠프장 메뉴로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

 

가을 캠핑 트렌드
가을 캠핑 트렌드

4. 아펠가모 앳 홈과 유모멘트

아팰가 몬 엣 하민 웹딩으로 융명한 '아팰가 몬' 그대로 10년간 노하웃 담았던 프리미업 카터링 서비스입니다. 분야별 베테랑 셰프들이 까다롭게 엄선한 제철 메뉴로 구성된 한식, 양식, 일식 그리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, 엄격한 위생 기준과 정성스러운 서비스, 건강한 맛으로 완성된 메뉴들은 특별한 미식의 감동을 제공합니다.

육목멘크는 2013년 설립된 이래 현재 서울 지역에 있는 '더 체플', '아팰가몬', '루벨' 등 3개의 웹딩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웹딩 선도 기업입니다. 웹딩 & 파티 전문 기업 명성에 걸맞게 웨딩 서비스, 온라인, F&B 등 다양한 유관 산업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

5. 결론

‘갈다른’ 밀기트는 아팰가모 앳 홈에서 출시하여 크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. 가을천 캠프 시즌에 맞추어 집에서도 프리미없 음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이나 이색적인 해산물 요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딱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.